남미여행을 마치며..
송출1위/남미여행
작성자
백은미
작성일
2023-11-30 22:05
조회
4104
평소 집순이를 자처하던 제가.. 남편의 버킷리스트에 슬쩍 숟가락얹고.. 여러 지인들의 부러움과 염려속에 떠나게된것이 남미여행이었습니다..
이전에 해왔던 여행들처럼 시간이 해결해주겠거니 하는 생각으로 덤벼든 저와는 달리 여행을 꿈꾸고 계획하면서부터 모든것을 철저하게 준비한 남편..시작부터 허술했던 저는.. 첫날 멀미를 시작으로 둘째날은 고산증세로 세째날은 넘어지기까지 허당인증을 제대로 하며 일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남편과 팀원들에게 짐이 될까 싶어 아프다는 내색조차 못하고 따라나섰는데.. 이미 우리가 보고 느꼈던 것처럼 눈앞에 펼쳐지는 모든 광경들은 광활하다 웅장하다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제대로 느낄수 있을만큼 경이롭게 다가왔고.. 매순간순간 팀원들을 격려하며 이끌어주신 은경팀장님이하 현지 가이드님들 앞에서 깨진 무릎따위는 아무런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경험과 무엇을 상상하든 그이상인 풍경들은 말이나 글로는 감히 표현이 어려워 그저 마음속에 묻어두고 가끔씩 꺼내보려 합니다..
한달이 조금 못되는 시간동안 함께 했던 팀원들과.. 팀원들 챙기느라 제대로 식사도 못하면서 애써주신 은경팀장님 모두모두 감사드리며..귀한 인연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항상 우아한 미소를 얼굴에 띄고 계셔서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위트 있으시면서도 키도 크시고 잘 생기시고 점잖으셨던 낭군님과 즐거운 남미 여행이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저희 26분 손님들 모두 너무 인자하셔서 제가 투어를 진행함에 있어서 전혀 힘든 거 없이 모두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투어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모두가 꿈꾸는 남미를 부부 동반으로 안전하고 추억 가득하게 잘 다녀오셨으니 또 다른 여행지를 작은 별과 함께 떠나는 계획을 세워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마음을 가득 담은 여행 후기 올려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백은미 선생님!
요즘 친구들 말로(MBTI) 파워 J 부군님과의 행복한 P의 여행이셨군요!
광활함과 웅장함에 압도되어 본 사람만이 그 단어가 주는 힘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비단 두 글자로 표현하기는 어려운 그 마음, 다녀오신 분들만이 공감할 수 있지요!
무릎은 괜찮아지셨을까요?
여독 잘 푸시고 다음 여행길에도 뵙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