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롭고 지구 날것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아이슬랜드 여행을 마치고
아이슬란드
작성자
옥현숙
작성일
2025-06-15 14:11
조회
312
6월4일~15일 12일간의 여정이 아쉽게도 끝나 그 감동을 오래 간직하고싶어 후기를 남깁니다.
남미를 작은별을 통해 다녀온지 6개월만에 다시 아직도 살아 움직이고있는 아이슬랜드를 선택했고기대이상의 여러가지를 볼수 있어서 역시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용암대지와 100년이상된 이끼들의 장관은 어디에서도 보기힘든 풍경이었고 원시적 지구를 보는것만 같았습니다.
링로드 투어로 아이슬랜드 속속들이 거의다 둘러볼수 있어서 행운이었고 6월의 좋은 날씨도 저희 편이었습니다.
박태언,김봉균 두 가이드님의 젊은 기운과 늘 살피고 배려해주시는 친절로 여행 내내 즐겁고 힐링이되고 행복했습니다.
숙소도 깨끗하고 조식당도 뷰맛집이 많았고 점심도 신경써서 맛있는 현지식을 골고루 맛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함께 동행하신 16명의 길동무 선배님들의 경험담도 재밌었고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차량문제로 마음 고생하고 애써주신 김봉균, 박태언 가이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끝까지 무사히 잘 인도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어느 여행길에서 만날수있길 기대해봅니다~


안녕하세요 옥현숙 선생님! 소중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남미에 이어 다시 한 번 작은별을 믿고 선택해주시고, 살아 숨 쉬는 듯한 아이슬란드의 대자연 속에서 기대 이상의 감동을 느끼셨다니, 저희로서도 더없이 감사하고 보람된 마음입니다.
좋은 날씨, 좋은 사람들, 그리고 좋은 가이드들과의 만남이 어우러져 더할 나위 없는 여행이 되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함께해주신 16분의 동행과 나눔의 시간, 그리고 다시 또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말씀까지 그 모든 마음을 저희도 꼭 간직하겠습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여행도 작은별과 함께 그려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은별 유럽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