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여행을 잘 챙긴 직원을 칭찬해주세요.
직원들에게 칭찬 후기로 직접 포상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을 받은 직원(인솔자, 현지가이드, 기사님, 사무실직원 등)은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합니다.
함께 여행하신 인솔자님과 더불어 현지가이드 및 사무실에서 여행을 준비하는 담당자들 모두 고객님들의 “참 좋았다”라는 한마디를 듣기위해 저희는 오늘도 열심히 업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희가 더 잘할 수 있도록 칭찬을 해주세요. 칭찬 후기 갯수를 카운팅하여 직원에게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하고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가 힘드시다면, 글만 써주셔도 됩니다. 사진 올리는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따끔한 피드백은 저희를 더욱 성장시킵니다. 불편하셨던 일들이 있으셨다면 개선하여 바로잡아가겠습니다.
(칭찬 인센티브 카운팅 조건)
1)고객님이 직접 쓰신 후기만 갯수로 카운팅되며, 언급된 그 직원들에게 포상합니다.
2)사진만 올라온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짧은 글이여도 애정이 담긴 후기는 카운팅 됩니다.
3)여러번 후기를 남겨주셔도 되지만, 같은 사람이 또 올린 후기는 1개로만 카운팅됩니다.
4)컴플레인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그 직원은 내부규정에 따라 징계를 할 수 있습니다.
나나님도 반갑고 사진속의 하나하나의 얼굴들이 너무 반갑습니다.
세계사책에서 신비롭게만 보았던 마추픽추의 장엄한 모습, 끝없이 펼쳐진 소금사막에서의 황홀한 석양빛 노을과 여행 말미 이과수 폭포의 그 웅장한 굉음이 아직도 꿈속 같은데 벌써 일주일이 지났고 2018년 새해 한 달이 훌쩍 지났네요.. 모두들 건강하시겠죠? 우린 아직도 시차적응이...ㅎㅎ
인솔하신 나나님은 항상 웃음으로 큰 어려움 없이 저희들을 돌봐 주셨고 같이 동행했던 우리 팀들.. 긴 여행에 힘들 때는 서로서로 걱정해주시고 작은 것이라도 나눠주시는 넉넉함으로 보낸 한 달이었던 것 같습니다. 여행초반 고산병으로 힘들었던 저희부부도 참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모든 분들 고맙고 한 분 한 분 소중한 인연으로 오래 오래 고이 간직하겠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