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행복했던 남미여행 28일^^
송출1위/남미여행
작성자
김정욱
작성일
2024-10-26 18:01
조회
856
남미의 마추픽츄, 우유니 소금사막, 이과수 폭포, 나스카라인, 페리토 모레노 빙하... 어릴 때부터 쭉 동경했던 버킷 리스트. 이는 비단 나만의 꿈이 아니었으리라. 그런 남미여행을 위해서 여러가지 걸리는 바에도 불구하고 결단(?)을 내려 실행하였습니다.
작은별 여행사의 2024년 9월 27일에 떠나는 28일간의 남미원정대에 참가하여 다녀 온 지금, 꿈같이 황홀하고 행복했던 여행이 벌써 지났다는 사실은 아쉽기만 합니다. 나스카라인은 비행기 일정상 구경하지 못 했지만 그 외 남미의 버킷 리스트를 모두 이루었네요.
날씨도, 각 교통수단도 받쳐 주어 여행 기간 내내 생기 넘치고 즐거웠던 기억들만 남았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원정대를 이끄는데 그야말로 혼신의 힘을 다 했던 윤성준 인솔자님을 필두로 현지의 가이드님들 덕분에 엄청 좋은 추억들만 쌓인 것 같네요. 그리고, 여행기간 동안 작은별 여행사의 세심한 배려도 감동의 연속이었습니다.
우리 부부가 버킷 리스트를 엄청 즐겁고, 행복하게 이룰 수 있었던 것은 함께 여행했던 팀원 선생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원 선생님들 모두에게 깊이 감사 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다은 아빠, 윤성준 원정대장님! 늘 홧팅하시기를!!
안녕하세요. 작은별 여행사 입니다.저희 작은별을 통해 장기간의 남미 한붓 그리기를 완성해 주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선생님의 또 다른 여행지를 모실 수 있기를 기다리겠습니다.선생님! 다음 여행도 작은별과 함께 그려주세요.감사합니다. ◠‿◠
@작은별 남미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