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111 남미의 흔적
송출1위/남미여행
작성자
박정호
작성일
2025-02-08 23:44
조회
1609
남미의 흔적
예약 마감으로 1월 남미여행 계획을 포기하던 중 여행사로부터 취소 분 두 자리가 있다는 연락을 받고 바로 예약 완료...그 후 준비 기간 동안 앞서 다녀온 분들의 조언에 따라 차곡차곡 쌓여 만 가던 준비물들...
지금에야 풀어 헤쳐하는 준비물들을 보면서 지난 28일간의 여정이 꿈 같은 시간이었음을 새삼 회상하며 내 삶의 또 하나의 흔적으로 남게 됩니다.
주마등처럼 스쳐가는 페루에서의 첫 발걸음부터 마추픽추까지, 또 볼리비아의 고원지대에서 펼쳐진 장엄하고 웅장한 안데스산맥의 자락들과 우유니 소금 사막, 칠레 파타고니아 투어, 아르헨티나 페리토 모레노 빙하 크루즈, 이과수 폭포 전경, 브라질 이과수 폭포 보트 투어와 리우의 예수상들~~~ 이모든 일정을 위해 인천 출발에서부터 다시 인천으로 Come back까지 팀원 분들이 안전하게 귀국할 수 있도록 인솔의 모든 책임을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최종현팀장님, 그리고 현지 가이드(페루, 부에노스, 아르헨티나 이과수, 브라질 이과수, 리우)분들의 열정적인 안내 덕분이었기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길지도 그렇다고 결코 짧지도 않은 28일간의 일정을 계획해 주신 작은별 여행사에도 또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브라질에서의 짧은 일정에는 많은 아쉬움이 남기에 일정 조율에 참고하셨으면 하는 조언(?)도 드립니다. 작은별 여행사의 발전과 함께한 팀원 모든 분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

-
New3/21 남미여행 후기입니다박정희
-
New250304출발 남미 풀패키지 잘 다녀왔습니다!박현석
-
New남미여행 후기황계자
-
New남미여행 :: 250219 남미 한붓그리기!김세나 인솔자
-
New여행후기(3.23~4.18)박양수
-
New중앙아시아 여행 :: 250413 중앙아시아 한붓그리기!작은별여행
-
New♡남미대장정 28일 투어를 마치고정희
-
New250317남미팀~ 이토록 감동적일수가!!이*순
-
New꿈 같았던 한달여행배경순
-
New3월21일 남미황일중
-
New우아하고 행복했던 남미 여행김미경
-
남미5개국권병민
남미의 풍경과 여정 속에서 남기신 소중한 추억이 전해집니다. 28일간의 긴 여정을 함께하며, 그동안 쌓아온 준비와 여행의 일정을 하나하나 돌아보시며 다시 한 번 그 감동을 되새기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인솔자 최종현님과 현지 가이드분들의 세심한 안내 덕분에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셨을 것 같고, 저희 작은별 여행사에 대한 따뜻한 감사의 말씀도 정말 감사합니다. 브라질 일정을 조금 더 길게 구성하는 부분에 대한 의견도 귀 기울여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함께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음 여행도 저희와 함께 그려주세요 🌈
작은별 여행사 남미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