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여행을 잘 챙긴 직원을 칭찬해주세요.
직원들에게 칭찬 후기로 직접 포상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을 받은 직원(인솔자, 현지가이드, 기사님, 사무실직원 등)은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합니다.
함께 여행하신 인솔자님과 더불어 현지가이드 및 사무실에서 여행을 준비하는 담당자들 모두 고객님들의 “참 좋았다”라는 한마디를 듣기위해 저희는 오늘도 열심히 업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희가 더 잘할 수 있도록 칭찬을 해주세요. 칭찬 후기 갯수를 카운팅하여 직원에게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하고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가 힘드시다면, 글만 써주셔도 됩니다. 사진 올리는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따끔한 피드백은 저희를 더욱 성장시킵니다. 불편하셨던 일들이 있으셨다면 개선하여 바로잡아가겠습니다.
(칭찬 인센티브 카운팅 조건)
1)고객님이 직접 쓰신 후기만 갯수로 카운팅되며, 언급된 그 직원들에게 포상합니다.
2)사진만 올라온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짧은 글이여도 애정이 담긴 후기는 카운팅 됩니다.
3)여러번 후기를 남겨주셔도 되지만, 같은 사람이 또 올린 후기는 1개로만 카운팅됩니다.
4)컴플레인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그 직원은 내부규정에 따라 징계를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이 참 좋으네요.
처음 보는 스냅사진, 기쁘게 담아갑니다.
코카서스 여행,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최은단씨도 센스있게 유연하게 추진을 해주셨고,
동행하신 분들은 너무나 환타스틱하신 분들이었어요.
그팀 그대로 또 한번, 어때요?ㅎㅎㅎ
사진 감사합니다. TV를 통해서 코카서스의 자연풍광과
사람들의 순수함을 알고 추진하게 된 여행이었는데 실제로
접해본 코카서스 사람들이 너무 순수하고 친절함을 실제 경험을 했습니다.
5월중순의 코카서스는 지천에 온통 푸른초록색과 알록달록한 자연속의 꽃밭이
내안에 잠재된 감성뿐만 아니라 무뚝뚝한 남자분들 감성까지도 깨우며,
어린아이처럼 너무 아름다움에 감탄해서 소리내어 크게웃고 기뻐하며
오랫만에 어린아이의 감성으로 돌아갔던 소중한 힐링의 시간이었습니다.
최은단씨의 센스있는 인솔도 빛났고, 또한 우리 팀원들 모두 한 가족처럼 단합도 잘되고
서로를 배려속에 너무 힐링되고 행복한 여행이었답니다. 감사한 여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