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0 남미원정대
송출1위/남미여행
작성자
유매리
작성일
2024-04-18 10:15
조회
3271
몇년전부터 꿈꾸던 남미여행을 신청하고 이것저것 준비하며 설레던 마음이 엊그제같은데 벌써 여정이 끝났다는게 믿기지않는다. 인천공항에 모며 서로 잘 모르는상태로 리마까지 비행하고 장기간 여행을 함께할 팀원들과 눈인사를 하고 서먹하던것도 잠시 서로 챙겨주며 좋은뷰에서 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감사드린다 또한 역경을딛고 국경을 넘을때 긴장을풀지않고 시간내에 통과할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최종현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긴장할때는 진지하게 또한편으로는 호탕한 웃음소리로 릴렉스되게 팀을 잘 이끌어주셔서 여행기간내내 우리팀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남미여행의 중요 포인트를 모두 제대로 감상할수 있도록 화창한 날을 선물했던 날씨요정님들의 활약도 감사드리고 혼자서 사진못찍을때 챙겨주신 모든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또한 현지에서 우리를 써포트해주신 현지가이드들께도 모두감사드린다 한곳이라도 더 잘 볼수있도록 노력해주신것도 맛있는 식사를 할수있도록 도움주신것도 감사드린다 다시 또 언제 이런 행복한 시간을 갖게될지는 모르지만 열심히 살다보면 이런기회를 또 얻게되리라 믿으며 이번여행을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일상으로 돌아가려한다

-
New3/21 남미여행 후기입니다박정희
-
New250304출발 남미 풀패키지 잘 다녀왔습니다!박현석
-
New남미여행 후기황계자
-
New남미여행 :: 250219 남미 한붓그리기!김세나 인솔자
-
New여행후기(3.23~4.18)박양수
-
New중앙아시아 여행 :: 250413 중앙아시아 한붓그리기!작은별여행
-
New♡남미대장정 28일 투어를 마치고정희
-
New250317남미팀~ 이토록 감동적일수가!!이*순
-
New꿈 같았던 한달여행배경순
-
New3월21일 남미황일중
-
New우아하고 행복했던 남미 여행김미경
-
New남미5개국권병민
매리님.
240320남미원정대를 통해 만나게 되어 무척이나 반가웠습니다~^^
여정내내 팀의 활력소가 되어 주시고 비타민 같았던 존재여서 더욱 더 좋았네요.
28일간의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동안에 같이 시간을 보내고 같은 공간에서 보냈던 여정들이 다시 그리워집니다.
이젠 일상으로 돌아가 안산에서 가정생활과 직장생활을 하시겠지만 그래도 팀원들과 좋았던 기억들은 간직하며 앞으로 다른 여정을 계획하신다면저 최팀장과 작은별을 잊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만나서 반가웠고 이 우연이 인연으로 이어나가게 되길 소망합니다. 여행기간 내내 좋았습니다. 함께 할수 있어서...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오랜 기간 기다리고 준비하셨을 남미여행의 시작과 끝에 저희 작은별이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선생님의 행복했던 남미에서의 추억 속에 저희가 작은 부분이나마 자리하고 있다는 사실이 저희에게는 큰 보람 입니다. ◠‿◠
선생님! 다음 여행도 작은별과 함께 그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작은별 남미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