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곳 남미
송출1위/남미여행
작성자
강정미
작성일
2025-01-15 18:40
조회
1441
28일간의 남미여행 동안 다사다난은 당연한 것인 듯 합니다.
갑자기 비행기가 취소되고 다른 팀은 모두 쿠스코에 도착했으나 저희는 회항을 하더군요. 결국 공항에서 하루를 날리며 쿠스코에 도착했는데 조던이 있던 이 팀 완전 프로페셔널 매너도 짱!!입니다.1. 저희만 뒤늦게 도착했는데 새벽에 마중.
2.짐을 못찾았는데 짐 찾아서 문앞에.
3.고산지대라 힘들었는데 산소제공.
4.자유시간에 쿠스코 시내 관광마무리
이과수 폭포에서의 열정 가이드 안드레님과 리오에서의 안전한 여행 및 출국을 책임져주신 세실리아님께 무척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 모든 것들을 조율해주신 김대성인솔자님 항상 웃은 얼굴로 한달간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행 중 다사다난한 상황 속에서도 저희 팀의 프로페셔널한 서비스와 헌신적인 노력이 선생님께 도움이 되었음을 알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비행기 회항과 같은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도 빠르게 대처하고, 선생님께서 편안하게 여행을 이어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고산지대에서의 어려움이나 자유시간에 대한 배려가 선생님께 편안한 여행을 선사했다니 다행입니다. 특히, 이과수 폭포와 리우에서의 열정적인 가이드와 안전한 여행을 위해 책임감 있게 이끌어주신 현지 가이드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김대성 인솔자님께서 보여주신 끊임없는 웃음과 헌신에 대해 정말 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여행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시 한 번 소중한 경험을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 여행도 작은별 여행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작은별 여행사 남미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