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추억이 될 남미여행
송출1위/남미여행
작성자
이상효
작성일
2025-02-25 11:06
조회
1506

통상 2주 내외로 여행을 하다가 거의 한달 간 모르는 사람들과 썩여서 지내게 되였으나 갈수록 친하게 되여서 여행후 헤어짐에 아쉬움이 들 정도 였다, 물론 이는 인솔자인 이재훈씨의 특출한 능력과 좋은 인성으로 인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리마 가이드인 안나는 좋아요, 이뻐요를 연발하면서 언제 준비를 하였는지,,,중간 중간에 현지 춤등 준비 한 공연을 재미있게 하여 주었고, 이과수 폭포에서 물 세레를 하여준 최웅진 가이드, 리우에서 쩖은 시간에도 너무 열심히 설명을 하여 주신 김세실 가이드님등이 특별히 기억에 남슴니다.
여행을 다 하고 나니 여행 다녀온 기억들이 소소하게 떠 올라 아직도 여행 팀들과 카톡을 하곤 합니다,,,통상 여행 후 단체 카톡에서 3일 이상 한 적이 없는데,,,이번 여행은 계속 카톡을 하고 싶을 정도 이고, 아프리카 여행도 같이 다녀 왔으면 하는 생각도 들 지경입니다..
마추피추, 쿠스코, 모래 사막에서의 모래 타기, 우유니의 소금 사막, 그리고 이과수 폭포는 다시 한번 하고픈 추억들 입니다.
같이 여행하면서 사진도 찍어 주시고 여러 배려 하여 주신 팀원들에게도 감사를 드리며 작은별이 계속 전진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
New훈훈하고 가슴 벅찬 남미여행이서은
-
New70대도 충분하다! 남미여행손동화
-
New남미여행 :: 250222 남미 풀패키지!김영준 인솔자
-
New남미여행마치며 또다른 여행을 꿈꾼다(20250331~04.27)우시연
-
New250331 남미여행 후기김종국
-
New남미여행의 추억임현심
-
New남미여행 :: 250221 남미 한붓그리기!장진석 인솔자
-
New250324남미여행박영무
-
3/21 남미여행 후기입니다박정희
-
250304출발 남미 풀패키지 잘 다녀왔습니다!박현석
-
남미여행 후기황계자
-
남미여행 :: 250219 남미 한붓그리기!김세나 인솔자
안녕하세요, 선생님.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읽고 정말 뭉클해졌습니다. 28일 동안의 긴 여정이 순식간에 지나갔다니, 그만큼 여행이 만족스러웠고 특별했던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특히, 낯선 사람들과 함께한 시간 속에서 점차 친해지고, 여행 후에도 계속 연락을 주고받을 정도로 깊은 인연이 만들어진 점이 참 아름답습니다.
이재훈 인솔자님의 세심한 배려와 인성 덕분에 여행이 더욱 의미 있었고, 리마의 안나 가이드님의 밝은 에너지와 유쾌한 춤, 이과수 폭포에서의 물 세례를 선사한 최웅진 가이드님, 그리고 리우에서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신 김세실 가이드님 덕분에 여행이 더욱 풍성해지셨길 바랍니다.
마추피추, 쿠스코, 우유니의 소금사막과 이과수 폭포 등 기억에 남는 곳들을 다시 한번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신다니 정말 기쁩니다. 이렇게 좋은 추억을 함께 나누어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욱 멋진 여행을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다음 여행도 저희와 함께 그려주세요 🌈
작은별 여행사 남미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