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여행을 잘 챙긴 직원을 칭찬해주세요.
직원들에게 칭찬 후기로 직접 포상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을 받은 직원(인솔자, 현지가이드, 기사님, 사무실직원 등)은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합니다.
함께 여행하신 인솔자님과 더불어 현지가이드 및 사무실에서 여행을 준비하는 담당자들 모두 고객님들의 “참 좋았다”라는 한마디를 듣기위해 저희는 오늘도 열심히 업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희가 더 잘할 수 있도록 칭찬을 해주세요. 칭찬 후기 갯수를 카운팅하여 직원에게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하고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가 힘드시다면, 글만 써주셔도 됩니다. 사진 올리는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따끔한 피드백은 저희를 더욱 성장시킵니다. 불편하셨던 일들이 있으셨다면 개선하여 바로잡아가겠습니다.
(칭찬 인센티브 카운팅 조건)
1)고객님이 직접 쓰신 후기만 갯수로 카운팅되며, 언급된 그 직원들에게 포상합니다.
2)사진만 올라온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짧은 글이여도 애정이 담긴 후기는 카운팅 됩니다.
3)여러번 후기를 남겨주셔도 되지만, 같은 사람이 또 올린 후기는 1개로만 카운팅됩니다.
4)컴플레인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그 직원은 내부규정에 따라 징계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쉬굴리에서 멋진 설산 풍경보고 맛있는 밥도 먹고 하루하루가 너무나 즐겁습니다. 이지혜 인솔자와 작은별여행사에게 감사 말씀드립니다. 남은 일정도 잘 놀다 가겠습니다.
내 생애 이렇게 행복한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게 해주신 작은별 여행사와 이지혜 인솔자닝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진정한 인생의 여행은 작은별과 함께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뿐만 아니라 훌륭하신 동반자분들이 계셔서 더욱 행복합니다.
지금 우리는 아름다운 설산의 풍경속을 거닐며
맛있는 음식의 풍미속에 빠져보는
꿈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작은별여행사를 알게되어 너무 행복하고
따스한 마음으로 이끌어주신 예쁜
이지혜인솔자님 앞으로도쭈우욱 함께해주세요
우리들의 여행은 잊지못할 작은별처럼
추억들로 반짝이겠지요 좋으신분들만나
웃음꽃피우니 더없이 행복합니다
이제 우리팀은 여행의 중반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긴여행을 해보지 않아 걱정을 품고 떠났으나 지금은 아제르바이잔을 지나 조지아를 즐기고 있습니다. 어제 방문한 우쉬굴리는 웅장한 자연과 그 곳에 순응하는 인간의 조화가 멋진 곳이었습니다.
이처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이지혜 인솔자님의 세심한 안내와 함께 여행하게 된 분들의 배려 덕분이 아닌가 합니다. 여행은 장소도 중요하지만 결국 사람이라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되네요.
여행 끝까지 무탈하고 나아가 행복하기를 기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