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슬란드 여행후기윤현애
-
아이슬랜드(6.4~6.15)김봉균.박태언가이드님 감사합니다이동헌
-
신비롭고 지구 날것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아이슬랜드 여행을 마치고옥현숙
-
아이슬란드 6월 4일윤미애
-
김봉균 박태언가이드님 감사합니다.장명숙
-
김봉균,박태언가이드님 감사합니다!임순식
-
김봉균,박태언 가이드를 칭찬합니다.유맹자
-
박태언, 김봉균 선생님을 칭찬합니다이정옥
-
아이슬란드 김봉균 박태언 인솔자님 칭찬합니다이정화
-
김봉균, Teon 인솔자 두 분 감사합니다백나미
-
아이슬랜드 링로드여행(어른들의 우아한 여행)이영희
-
김봉균 박태언 가이드님 칭찬해주고 싶습니다송옥란
지구의 반대편 남미여행 ᆢ2년을 벼루다 신청하고 못믿어 남미여행책을 2권 읽고, 아는만큼 보인다는 남미국들의 역사를 조금 알고 갔는데 인술자가 준 책을 보니 애써 안보아도 될뻔~~, '셀프트래벌 남미 5개국' 상세한 내용으로 다음날의 계획을 알수있어 작은별 여행사의 세심한 노하우가 최상임을 느꼈다. 김강현 인술자의 조그만 사건 빠른 대처와 선 안내에 여행이 순조로히 진행되어 감사를 드려요. 가방파손에 대한 서류작성과 여행자 보험 안내도 고마웠어요. 비행시간,현지 가이드의 만남, 환전, 호텔, 식사, 투어 등 시간지체됨이 없이 착착 진행해서 시간절약, 리마서 지처서 다소 실망했지만 고산병을 이겨내고, 신난 와카치나, 새들의 천국 바예스타, 태양의도시 마추픽추,신비한 달의계곡, 큰거울 우유니, 알티플라노의 플라밍고, 안데스산맥의 호수, 빙하, 그리고 이과수폭포의 웅장하면서 멋진 물줄기~♡ 여행내내 좋은 날씨에 좋은 사람들, 행복한 여행에 감사해요.작은별여행사 파이팅!
선생님, 따뜻한 후기에 감사드립니다.
김강현 인솔자님과 함께한 28일의 여행이 꿈처럼 소중한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인솔자님께서도 선생님과 팀원분들을 안전하고 즐겁게 이끌어주셨다는 소식을 들으며 정말 기쁩니다. 또한 이과수 폭포에서의 가이드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정말 뜻깊습니다.
저희 작은별 여행사와 함께한 여행이 선생님과 팀원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평화롭고 행복한 날들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 여행도 저희와 함께 그려주세요! 🌈
-작은별 여행사 남미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