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시간의 여행이 처음이라 많이 긴장하고 두려웠읍니다 하지만 작은별에서 기획한 많은 이벤트들 세심하고 섬세한 보살핌에 큰감동을 받았습니다 오랜기간 여행을 했지만 아무 트러블없이 오손도손 이끌어 가는 인솔자는 처음입니다 이가영인솔자님 참고맙습니다 생글생글 인상한번 쓰지않고 언제나 긍정적으로 대답하고 즐거운분위기를 만들어주셔서 좋았습니다 현지가이드들도 한팀이라는 의식이 저절로 생기게 만들어주시니 저는 어느날부터 작은별모자를 분신처럼 쓰고 다녔네요 ㅎㅎㅎ 우유니 만찬은 너무 멋지게 준비하셨고 석양을 바라보며 마시는 와인은 달콤했습니다 지금도 안데스의 설산들이 눈앞에 아롱아롱 거립니다 우리 고마운팀원들께도 감사인사드립니다 님들 덕분에 더욱더 빛나는 시간보냈습니다 꼭 다시 만나요
전체 1
작은별여행사
2023-10-17 11:13
안녕하세요 정미영 선생님!
여독 잘 풀고 계실까요?
거듭 말씀해 주시는 칭찬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을 받은 직원(인솔자, 현지가이드, 기사님, 상담직원 등)은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합니다.
작은별 스탭들은 모두 고객님들의 “참 좋았다”라는 한마디를 듣기위해 저희는 오늘도 열심히 업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희가 더 잘할 수 있도록 칭찬을 해주세요. 칭찬 후기 갯수를 카운팅하여 직원에게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하고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가 힘드시다면, 글만 써주셔도 됩니다. 사진 올리는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따끔한 피드백은 저희를 더욱 성장시킵니다. 불편하셨던 일들이 있으셨다면 개선하여 바로잡아가겠습니다. 불편사항 접수메일: cs@smallstartour.com
(칭찬 인센티브 카운팅 조건) 1)고객님이 직접 쓰신 후기만 갯수로 카운팅되며, 언급된 그 직원들에게 포상합니다. 2)사진만 올라온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짧은 글이여도 애정이 담긴 후기는 카운팅 됩니다. 3)여러번 후기를 남겨주셔도 되지만, 같은 사람이 또 올린 후기는 1개로만 카운팅됩니다. 4)컴플레인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그 직원은 내부규정에 따라 징계를 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이용규정>
어른들의 품위와 품격을 기대합니다.
본 게시판은 ‘여행의 추억을 그리는 곳‘으로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성격과 다른 내용의 ‘사진과 글’은 관리자의 모니터링으로 비공개 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서로를 비방하거나 오해의 소지를 불러 일으킬수 있는 과격한 ‘댓글’도 관리자의 모니터링으로 비공개될 수 있으니 이용규정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정미영 선생님!
여독 잘 풀고 계실까요?
거듭 말씀해 주시는 칭찬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여행지는 어디실까요? 다음 여행길에도 만나 뵐 수 있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