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여행을 잘 챙긴 직원을 칭찬해주세요.
직원들에게 칭찬 후기로 직접 포상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을 받은 직원(인솔자, 현지가이드, 기사님, 사무실직원 등)은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합니다.
함께 여행하신 인솔자님과 더불어 현지가이드 및 사무실에서 여행을 준비하는 담당자들 모두 고객님들의 “참 좋았다”라는 한마디를 듣기위해 저희는 오늘도 열심히 업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희가 더 잘할 수 있도록 칭찬을 해주세요. 칭찬 후기 갯수를 카운팅하여 직원에게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하고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가 힘드시다면, 글만 써주셔도 됩니다. 사진 올리는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따끔한 피드백은 저희를 더욱 성장시킵니다. 불편하셨던 일들이 있으셨다면 개선하여 바로잡아가겠습니다.
불편사항 접수메일: cs@smallstartour.com
(칭찬 인센티브 카운팅 조건)
1)고객님이 직접 쓰신 후기만 갯수로 카운팅되며, 언급된 그 직원들에게 포상합니다.
2)사진만 올라온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짧은 글이여도 애정이 담긴 후기는 카운팅 됩니다.
3)여러번 후기를 남겨주셔도 되지만, 같은 사람이 또 올린 후기는 1개로만 카운팅됩니다.
4)컴플레인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그 직원은 내부규정에 따라 징계를 할 수 있습니다.
퇴직후 꿈꿔왔던 남미여행!
인솔자의 영향력에 기대반 우려반으로 시작된 여행은 공항 첫미팅에서 훤칠하고 밝은 표정의 듬직한 장성연팀장님의 인솔하에
작은별처럼 빛날수 있었습니다..
현지인과 다름없는 유창한 언어로 유쾌한 친화력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언제 어디서나 어른들의 우아한 여행에 빈틈없는 일정 진행과
여행기간이 지날수록 때로는 감성적이며 유머스러운 분위기로 깊은 신뢰와 안정감으로 여행을 즐길수 있도록 해주셔 참 좋은 인연이고 감사했습니다..
또한 작품 사진에 애써주시고 공유해 주신분들에 깊이 감사드리며 멋진 추억 오래 기억하겠습니다.
작은별 유니폼의 태극기로 자부심을.. 현지가이드들의 최선을 다하려는 모습에 감동받으며..
작은별의 남미여행 선택은 탁월했으며 주변에 추천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용숙선생님!
저희 작은별 여행 택해주시고 남미여행의 행복한 추억과, 안전한 여행길 다녀오신 후기 나눠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노력하여 좋은 여행상품을 드리는 작은별 여행사가 되겠습니다.
다음 여행에도 또 뵙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