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여행을 잘 챙긴 직원을 칭찬해주세요.
직원들에게 칭찬 후기로 직접 포상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을 받은 직원(인솔자, 현지가이드, 기사님, 사무실직원 등)은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합니다.
함께 여행하신 인솔자님과 더불어 현지가이드 및 사무실에서 여행을 준비하는 담당자들 모두 고객님들의 “참 좋았다”라는 한마디를 듣기위해 저희는 오늘도 열심히 업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희가 더 잘할 수 있도록 칭찬을 해주세요. 칭찬 후기 갯수를 카운팅하여 직원에게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하고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가 힘드시다면, 글만 써주셔도 됩니다. 사진 올리는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따끔한 피드백은 저희를 더욱 성장시킵니다. 불편하셨던 일들이 있으셨다면 개선하여 바로잡아가겠습니다.
(칭찬 인센티브 카운팅 조건)
1)고객님이 직접 쓰신 후기만 갯수로 카운팅되며, 언급된 그 직원들에게 포상합니다.
2)사진만 올라온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짧은 글이여도 애정이 담긴 후기는 카운팅 됩니다.
3)여러번 후기를 남겨주셔도 되지만, 같은 사람이 또 올린 후기는 1개로만 카운팅됩니다.
4)컴플레인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그 직원은 내부규정에 따라 징계를 할 수 있습니다.
첫 만남의 낯 설음은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자 떠나온 여행이 우리 모두 함께하는 여행이되었지요
순수하고 여린듯 강하고 따뜻한 라씨, 너무 다정하고 부러웠던 5쌍의 부부팀 , 우리의 장난도 꺼리낌없이 받아 주시던
귀염둥이 정원스님, 세 분의 사진사 분들, 젤 왕 언니면서도 젤 씩씩하고 체력 좋은 임숙 언니,
매너 좋으신 미쿡 선생님(아직도 성함을 몰라요)
우리의 여섯 자매....
첨엔 고산증으로 힘든 여행이였지만 두고 두고 웃음 짓게 만들 여행이였음을 확신합니다
사진 찍는다해서
암 생각없이 포즈 잡았는데 이리 홈페이지를
장식할 줄이야ᆢㅎ
우리의 이쁘고 순수한 라씨와
무탈하게 제 여행을 꾸며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ᆢ^^
건강하시고 ,
꿈같았던 이 여행의 힘으로
일상도 여유롭게 재밌게 꾸리시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