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여행을 잘 챙긴 직원을 칭찬해주세요.
직원들에게 칭찬 후기로 직접 포상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을 받은 직원(인솔자, 현지가이드, 기사님, 사무실직원 등)은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합니다.
함께 여행하신 인솔자님과 더불어 현지가이드 및 사무실에서 여행을 준비하는 담당자들 모두 고객님들의 “참 좋았다”라는 한마디를 듣기위해 저희는 오늘도 열심히 업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희가 더 잘할 수 있도록 칭찬을 해주세요. 칭찬 후기 갯수를 카운팅하여 직원에게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하고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가 힘드시다면, 글만 써주셔도 됩니다. 사진 올리는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따끔한 피드백은 저희를 더욱 성장시킵니다. 불편하셨던 일들이 있으셨다면 개선하여 바로잡아가겠습니다.
불편사항 접수메일: cs@smallstartour.com
(칭찬 인센티브 카운팅 조건)
1)고객님이 직접 쓰신 후기만 갯수로 카운팅되며, 언급된 그 직원들에게 포상합니다.
2)사진만 올라온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짧은 글이여도 애정이 담긴 후기는 카운팅 됩니다.
3)여러번 후기를 남겨주셔도 되지만, 같은 사람이 또 올린 후기는 1개로만 카운팅됩니다.
4)컴플레인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그 직원은 내부규정에 따라 징계를 할 수 있습니다.
여행 후기를 보면 인솔자의 행동, 식당의 퀄리티, 투어의 부실이 느껴집니다.
여행을 앞두고 있어 더 예민하게 보이네요.
사실인 내용, 오해한 내용이 무엇인지 여기도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지원 선생님.
어제 통화를 하셨었지요?
먼저 저희의 미흡함으로 인해 느끼셨던 많은 불편함에 대해서 죄송한 마음을 올립니다.
또한 인솔자님으로부터 케어를 제대로 받지 못하셨다는 부분에 대하여도 정중하게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유선상으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저희가 미흡하거나 세심하지 못한 점도 있었고, 또한 일부는 저희의 의도와는 다르게 오해를 하신 부분도 있으셨던 것 같습니다. 통화 이후 정확한 파악을 위해 일부는 현지로부터 확인을 요청한 상태이고, 그 외에 여러 진행사항들에 대해서는 저희팀에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음주 초, 해피콜을 진행한 뒤 다시 한번 연락을 드리고 선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과 저희가 논의한 사항들을 정리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선생님, 어려운 말씀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해주신 말씀들 새겨들으며 더 좋은 상품으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남미에서의 만드신 행복한 기억들은 선생님의 삶에 늘 함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은별여행사
남미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