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여행을 잘 챙긴 직원을 칭찬해주세요.
직원들에게 칭찬 후기로 직접 포상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을 받은 직원(인솔자, 현지가이드, 기사님, 사무실직원 등)은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합니다.
함께 여행하신 인솔자님과 더불어 현지가이드 및 사무실에서 여행을 준비하는 담당자들 모두 고객님들의 “참 좋았다”라는 한마디를 듣기위해 저희는 오늘도 열심히 업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희가 더 잘할 수 있도록 칭찬을 해주세요. 칭찬 후기 갯수를 카운팅하여 직원에게 현금 인센티브로 보상하고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가 힘드시다면, 글만 써주셔도 됩니다. 사진 올리는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따끔한 피드백은 저희를 더욱 성장시킵니다. 불편하셨던 일들이 있으셨다면 개선하여 바로잡아가겠습니다.
(칭찬 인센티브 카운팅 조건)
1)고객님이 직접 쓰신 후기만 갯수로 카운팅되며, 언급된 그 직원들에게 포상합니다.
2)사진만 올라온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짧은 글이여도 애정이 담긴 후기는 카운팅 됩니다.
3)여러번 후기를 남겨주셔도 되지만, 같은 사람이 또 올린 후기는 1개로만 카운팅됩니다.
4)컴플레인 후기는 카운팅 되지 않으며 그 직원은 내부규정에 따라 징계를 할 수 있습니다.
지구의 반대편 남미여행 ᆢ2년을 벼루다 신청하고 못믿어 남미여행책을 2권 읽고, 아는만큼 보인다는 남미국들의 역사를 조금 알고 갔는데 인술자가 준 책을 보니 애써 안보아도 될뻔~~, '셀프트래벌 남미 5개국' 상세한 내용으로 다음날의 계획을 알수있어 작은별 여행사의 세심한 노하우가 최상임을 느꼈다. 김강현 인술자의 조그만 사건 빠른 대처와 선 안내에 여행이 순조로히 진행되어 감사를 드려요. 가방파손에 대한 서류작성과 여행자 보험 안내도 고마웠어요. 비행시간,현지 가이드의 만남, 환전, 호텔, 식사, 투어 등 시간지체됨이 없이 착착 진행해서 시간절약, 리마서 지처서 다소 실망했지만 고산병을 이겨내고, 신난 와카치나, 새들의 천국 바예스타, 태양의도시 마추픽추,신비한 달의계곡, 큰거울 우유니, 알티플라노의 플라밍고, 안데스산맥의 호수, 빙하, 그리고 이과수폭포의 웅장하면서 멋진 물줄기~♡ 여행내내 좋은 날씨에 좋은 사람들, 행복한 여행에 감사해요.작은별여행사 파이팅!
선생님, 따뜻한 후기에 감사드립니다.
김강현 인솔자님과 함께한 28일의 여행이 꿈처럼 소중한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인솔자님께서도 선생님과 팀원분들을 안전하고 즐겁게 이끌어주셨다는 소식을 들으며 정말 기쁩니다. 또한 이과수 폭포에서의 가이드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정말 뜻깊습니다.
저희 작은별 여행사와 함께한 여행이 선생님과 팀원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평화롭고 행복한 날들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 여행도 저희와 함께 그려주세요! 🌈
-작은별 여행사 남미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