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혜인 인솔자님께 홧팅을 보냅니다 ❤️ 25-01-31 출발!
송출1위/남미여행
작성자
백정욱
작성일
2025-03-07 10:10
조회
341

어느새 남미여행 일주일 지났네요. 어제부터 조금 정신차리고 저도 일정 시작했습니다.
남미여행 잘 했고 좋은 경험 추억 쌓았고 친구들에게도 작은별여행사 추천했어요.
다만 스스로 패키지 여행박사인 제입장에서 작은별여행사의 발전을 위해 후기 보냅니다.
믿음이 생겼기에 다음에 작은별여행사로 여행하고 싶은 마음도 있구요."
✅작은별 남미여행 정리
서혜인 인솔자님은 작은별여행사 "보물"입니다. 업무 해결 능력도 좋고 팀 분위기를 밝게 해주며 책임감도 탁월했습니다.
페루 - 볼리비아 여행 일정이 매우 좋았고, 가이드님들도 완벽했습니다.
도착지마다 똑같은 여행사 유니폼을 입고 일하는 직원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신뢰감을 주었습니다.
패키지 숙소와 자유 선택 식사 및 자유 일정도 매력적이었습니다.
우유니랑 티티카카 호수는 너무 기대를 해서인지 기대보다 별로 였었는데 일몰보며 와인한잔 타임~
작은별 여행사의 좋은 선물이었습니다 🎁
가는 곳마다 자신감 있게 보이는 작은별여행사가 믿음을 주었습니다.
공연장에서 최고의 자리를 예약해 주셔서 감동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작은별 여행사이며, 앞으로도 이용하고 싶습니다.
✅여행에서 느낀 개선점
전반적으로 숙소가 괜찮았지만, 남미 여행을 할 정도의 경험이 많은 분들을 고려하여 더 나은 숙소 선택이 필요하다는 의견입니다. 특히, 브라질 이과수 호텔의 5성급 숙소는 열악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환전에 대해 좀 더 세심하고 디테일한 정보 제공이 필요했습니다. 나라가 자주 바뀌는 만큼, 상황에 맞는 정확한 환전 정보가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일정상 식사 시간이 맞지 않을 때(특히 저녁 식사) 미리 간식 등 대체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했다면 더욱 편리했을 것 같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1️⃣이동 할 때 그날의 일정, 이동에 걸리는 시간 등을 알려주고 나라가 바뀔 때 그 나라 정보도 브리핑 해주면 (물론 가이드북에 있지만)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2️⃣이과수 폭포 보트는 배 타고 넓게 폭포를 조망하려나 했는데 워터파크 폭포놀이만 있어 아쉬웠습니다. 가이드님은 몸바쳐 엄청 열정적이셨습니다.
3️⃣마지막 브라질 일정이 짧아 아쉬웠고, 마지막 리우 식당 음식은 (부페식) 별로였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트래블카드
트래블카드는 한 나라는 괜찮은데 여러나라는 사용할 수 없더라구요... 유로면 유로 달러면 달러 이렇게 사용해야하니....
물론 제 개인적인 의견이긴 하지만 이런 점이 개선되면 빼르빽또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New제후기글이 또 삭제되었네요?;; 진심어린 후기글 다시 씁니다1월26일막내
-
New
따따봉 감동의 남미 한달여행
임미희 -
New미라클팀유인철
-
New또하나의 추억을 만들며김미옥
-
New꿈에 그리던 남미를 다녀와서 (2/21~3/20)허경숙
-
New남미 여행(2025-2-21~03-20)을 마치고강국희
-
New나의 버킷리스트 남미여행을 마치고 ~~~(25.2.21~3.20)김명옥
-
New풍광에 반한 아프리카(20250216~0310, 오스카)임현철
-
New몽환적 남미 마술적사실주의 여행김정건
-
New남미는 작은별여행사김항수
-
New남미여행 :: 250118 남미 풀패키지!장진석 인솔자
-
New지구 한바퀴 남미여행(2025.2.17-3.16)유해경
안녕하세요, 선생님.
남미 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좋은 추억을 쌓으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여행 내내 자신감 있게 움직이던 작은별여행사의 모습이 믿음을 주었다는 점에서 저희가 더 뿌듯합니다.
또한, 여행 중에 느끼신 개선점에 대한 소중한 피드백 감사합니다. 숙소나 환전 정보, 간식 제공, 그리고 일정에 관한 안내 등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선할 부분이 많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점들을 반영하여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여행도 저희와 함께 그려주세요🌈
작은별여행사
남미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