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4 어른들의 우아한 여행 남미
송출1위/남미여행
작성자
윤정숙
작성일
2025-04-03 23:55
조회
281
설레임과 약간의 걱정으로 시작된 남미 여행11쌍의 부부와 자매, 친구팀 26명과 서혜인(켈리) 인솔자와 함께 28일의 긴 여행을 인상깊게 무사히 끝내고 꿈같던 여행길을 되짚어 본다.
공항에서의 미팅과 아틀란타를 경유하여 리마에 도착해 시내투어를 시작으로 오아시스 마을의 아름답던 석양과 비가 내려 더 아름다운 쿠스코 광장, 입구에서 부터 무섭게 넘실대던 계곡물 따라 들어갔던 마추피추,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라파즈 시내투어는 매우 인상적이었다. 선 지식이 많았던 우유니 사막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고 알티플라노 고원지대 투어는 두고 두고 내 기억 속에 살아 있을 것이다. 토레스델 파이네국립공원,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던 피츠로이, 거대한 모레노 빙하, 세상 끝 우체국, 두 나라 국경을 넘나들던 이과수폭포, 마지막 코르코바 언덕의 예수상까지 내 기억 속에 아름다운 시간으로 남는데 도움을 주신 26명의 우리 팀원과 인솔자 켈리와 현지 가이드님들께 감사드린다.※ 다음 여행자에게는 여행사에서 주는 책자를 개인에게 우편으로 배송하여 여행 중 짐이 되지 않고 여행 전 참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남미 여행을 선택하실 때 작은별여행사를 믿고 선택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진 속 남미의 아름다운 석양과 선생님들의 환한 미소를 보니 저까지 행복해지는 기분입니다.
선생님의 인생에 작은별여행사와 함께 한 아름다운 남미에서의 추억이 큰 의미로 남길 바라며,
서혜인 인솔자에게 남겨주신 칭찬 말씀은 저희가 대신하여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말씀해주신 책자(가이드북)는 분실 위험 및 장시간의 비행동안 천천히 읽어 보실 수 있게끔 공항에서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미리 받고 싶으신 선생님들께는 착불로 배송해드리는 내용은 사전에 해당 내용 아실 수 있게끔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여행도 저희와 함께 그려주세요.🌈
작은별여행사
남미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