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연리와 함께한 잊지못할 남미 한붓(25.3.10.~4.6.)
송출1위/남미여행
작성자
최이돈
작성일
2025-04-05 03:24
조회
1503
남미여행!
실력있는 이보연 인솔자님을 만난 덕분에 28일간의 장기 여행이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15번의 비행기를 타고 긴 비행을 하면서 많은 인원을 인솔함에도 한번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았다.
그리고 각 여행지에 대한 원 포인트 안내는 활용도가 높았으며 낯선 여행지의 좋은 길잡이가 되었다.
잠시 발을 헛디디어 허리 통증이 있었고 기침 감기로 힘들었지만 인솔자님과 구성원의 도움으로 잘 견딜 수 있었다. 남미 여행을 위해 체력 단련과 함께 단단한 마음의 준비를 하였기에 그 만큼 보람있고 일생의 특별한 여행이 되었다. 마추픽추, 우유니, 파타고니아, 빙하, 이과수와의 만남은 그 어떤 것으로도 표현할 수 없었고, 대자연의 아름다움은 평생 잊지 못할 커다란 추억이 될 것이다.
여행에 도움을 주신 이보연 팀장님, 각 현지 가이드님(제시카, 조르단, 알리나, 안드레, 세실리아 등) 그리고 세세한 것까지 신경써 주신 작은별 여행사 대표님과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드리며 행복한 여행을 마무리한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남미 여행을 선택하실 때 작은별여행사를 믿고 선택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끝까지 여행을 이어가신 선생님의 열정에 존경을 표하며,
이보연 인솔자 및 현지 가이드분들께도 남겨주신 칭찬 말씀은 저희가 대신하여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생님의 인생에 작은별여행사와 함께 한 아름다운 남미에서의 추억이 큰 의미로 남길 바랍니다.
다음 여행도 저희와 함께 그려주세요.🌈
작은별여행사
남미팀 올림